산업 산업일반

어린이방엔 '로보카 폴리' 벽지가 딱이죠

LG하우시스, 캐릭터 제품 선봬

LG하우시스의 프로슈머 그룹 ‘지엔느’ 가족모델들이 ‘뮤지컬 로보카 폴리’ 공연장에서 ‘로보카 폴리 벽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TV만화 ‘로보카 폴리’ 캐릭터 패턴을 적용한 벽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로보카 폴리 벽지는 인기 캐릭터 패턴을 적용해 아이들이 자신의 공간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감수성과 창의력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돕고 밝고 편안한 파스텔 톤 색상이 정서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관련기사



또한 유해물질 방출을 최소화해 환경부의 환경마크 인증과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 최우수등급을 받는 등 친환경성을 인정받아 아이들 방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LG하우시스는 ‘바비 벽지’ 등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벽지뿐만 아니라, 특수 코팅층이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아이방 전용 ‘아이비리그 벽지’, 층간 소음감소 효과가 있는 ‘놀이방매트’ 등을 선보이며 어린이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자녀 수 감소로 아이에게 특별한 방을 꾸며주고자 하는 부모들이 많아짐에 따라 아이방 전용 인테리어 제품의 매출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LG하우시스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친환경 제품으로 어린이용 시장뿐만 아니라 20,30대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각 세대별로 세분화 되어가는 인테리어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용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