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 이달 31일까지 ‘착한가구 착한가격 특별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엔젤 침실시리즈를 79만8,000원에, 장롱과 서랍장, 침대 등 침실 패키지를 154만7,000원에 각각 구입할 수 있다. 드림화이트 침실시리즈는 118만원(6문 장롱기준)에 출시했다.
또 행사기간 동안 엔젤 침실시리즈 외에 장롱, 식탁, 소파, 거실장 등의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장롱과 마스터 수납박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스터 수납박스를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비앙카 침실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은 침구세트를 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며, 매트리스를 함께 사는 고객에게는 헬스마스터 항균필터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구매금액별로 글라스락, 한국도자기, 무선핸디청소기, 쿠첸압력밥솥등의 사은품 증정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www.emons.co.kr)에서는 이달 11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에몬스가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 행사를 통해 에몬스가구 성장을 위한 다양한 의견과 일상 생활에서 관련된 신제품 아이디어를 받는다. 참가자 중 아이디어가 채택된 사람에게는 총 6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올해 입사지원시 1차 서류전형 면제의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