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가전 구매고객에 최고 100만원 상품권

동부대우전자 사은 행사

동부대우전자 모델이 동부대우전자의 싱글가전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가 제품 구매 시 최대 100만원을 돌려주는 ‘프리미엄 싱글가전’ 사은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 최초의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레트로 디자인이 적용된 프리미엄 소형 콤비냉장고 ‘더 클래식’ 등 동부대우전자의 대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1명), 50만원권(2명), 영화관람권 2매(10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이벤트 종료 후인 9월 13일 동부대우전자 홈페이지(www.dw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동부대우전자는 레트로 디자인이 적용된 프리미엄 소형 콤비냉장고 더 클래식과 함께 전자레인지를 묶음 구매하면 전자레인지 가격의 30% 할인해주는 ‘플러스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한다.

동부대우전자는 2009년 7kg드럼세탁기를 시작으로 벽걸이 드럼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1인가구와 맞벌이가족을 위한 싱글 가전 시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작지만 고성능의 ‘프리미엄 싱글가전’을 잇따라 선보이며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6월 국내에‘더 클래식’을 출시해 한 달만에 매장에서만 2,000여대를 판매했으며 7월에는 중국에서 ‘미니’의 1만대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출시 2주 만에 1,600대를 판매했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