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디블로,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박람회를 즐긴다

이엔쓰리의 경영권 인수를 추진중인 렉스다임은 한인권 박사(이디루카클리닉 원장)와 최근 해양식물 감태로 부터 분리 정제한 폴리페놀계 항산화성분 ‘씨놀(seanol)’ 산업화프로젝트로 국내의약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보타메디의 씨놀성분 제품을 판매하는 대리점계약을 체결했고 23일 밝혔다.

씨놀은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을 증가시켜 뇌세포를 보호하는 효과를 가진 것으로 확인되어 치매는 물론 파킨슨병과 같은 난치성 신경계질환에 직접적인 치료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진 물질이라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미국 FDA로부터 국내 최초로 NDI인정을 받은 씨놀이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만성염증을 제어함과 동시에 항암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부작용 없이 염증을 안전하게 제거함으로써 암, 심혈관질환 당뇨 등의 난치성 만성병까지 치료 영역을 넓힐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신약 물질이다.

관련기사



이번 렉스다임이 한인권 박사와 대리점계약으로 취급하는 제품은 간기능 개선음료인 지넥타(G-Nectar)이다. 이 제품은 씨놀을 주 원료로한 간 기능성 음료로 알코올성 혹은 비알콜성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간질환 개선 및 간 보호 등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제품이다.

이 제품을 술 마시기 전후에 복용하면 취기가 덜하고 술마신 다음날에도 두통, 속쓰림, 울렁거림, 구취, 불쾌한 배변냄새가 없어 숙취도 쉽게 풀리며 평상시 복용하면 피로가 덜하고 집중력이 높아지는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렉스다임은 이엔쓰리의 임시주총(9월 5일)이후 보타메디의 추가지분 확대와 동시 한인권박사와 씨놀을 이용한 여러 성기능개선식품, 기억력개선식품, 두피, 탈모방지용 샴푸, 치약, 관절 및 근육치료용 겔 등 다양한 제품의 대규모 대리점계약을 추진함으로써 사업에 본격화 될 것이라고 밝혔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