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대한민국 커플대첩 일산 호수공원에서 펼쳐진다

대한민국 커플대첩(http://www.10000.pe.kr)이 오는 5월 4일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열린다. 테마파크 업체인 원마운트와 고양시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SNS를 기반으로 개인들의 개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관심과 자발적 참여를 이뤄내는 소셜 페스티벌이라는 데 의의가 있다. 목표 인원은 1만쌍. 이 행사를 주관하는 기획사 ‘무언가’ 김니라 단장은 “가득찰 만(滿)에서 모티브를 얻어 1만쌍의 커플을 소환, 단체 키스타임 및 플래시몹 댄스를 통해 기네스북에 도전할 것”이라며 “제1회 대한민국 커플대첩을 통해 연인간의 사랑, 가족간의 사랑, 친구간의 사랑, 동료간의 사랑. 진정성과 이해를 바탕으로 한 진실된 사랑 등 충만한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던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오후 5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는 메인 행사는 ▦커플들의 데이트 문화 업그레이드 ▦결혼 문화의 변화 ▦떳떳한 사랑 ▦놀이와 추억 ▦도전과 기록 등 5가지 콘셉트를 가지고 구성됐다. 5시부터 데이트 부스에서는 커플 티셔츠 만들기, 커플등록증 제작 등의 부대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고, 오후 8시부터 메인무대에서 원마운트 및 개인들의 재능을 기부 받아 무료로 진행되는 4쌍의 착한 결혼식이 진행된다. 결혼식이 진행되는 가운데, 커플대첩에 참여한 커플들은 미리 전달된 지령문을 통해 함께 결혼식에 참여, 단체로 사랑의 서약, 입맞춤, 커플댄스를 추게 된다. 2만명이 동시에 키스할 경우 기네스북에 도전해볼 수 있다는 것이 대한민국 커플대첩의 야심찬 계획이다. 이외에도 불꽃놀이, 홍대 등을 주름잡는 깜짝 게스트들의 54(5늘도4랑해) 콘서트 등이 진행되어 아름다운 봄날, 호수공원을 열띠게 만들 전망이다. 가족들의 1박 2일 나들이를 위해 도심속 가족사랑 캠핑도 준비될 예정.

이미 결혼한 부부, 아빠와 딸, 엄마와 아들, 연인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솔로들을 위한 매칭 프로그램도 재미있는 게임 방식을 통해 준비된다. 3호선 주엽역에서 원마운트 셔틀버스가 운행되어,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해 커플대첩에 참가할 수 있다.


정민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