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비상매쓰캔, 수학학원 경영자포럼 개최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의 초·중등생 수학전문학원 브랜드 ‘비상매쓰캔(www.math-can.com)’이 오는 1월 11일 오전 11시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비상교육 본사 20층에서 ‘2014 비상매쓰캔 수학학원 경영자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 비상매쓰캔은 ‘위기와 기회의 공존! 2014 수학전문학원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 )하라’라는 주제로 ▲대입정책 변화에 따른 수학 학습 전략 ▲수학교육시장 분석과 수학전문학원의 경쟁력 제고 방안 등을 제시하고, 이어 2014 비상매쓰캔 서비스 개편 사항도 발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최대찬 비상교육 FC사업부문 총괄 책임자는 “지속적인 학생 수 감소와 개인과외 교습자 급증으로 인한 경쟁의 확대 등, 2014년 성공적인 학원 운영을 위해 수학전문학원이 해결해야할 몇 가지 숙제가 있다.”며 “많은 원장님들께서 참석하시어 현재 학원의 환경을 분석하고,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상매쓰캔 가맹학원장 외에도 전국의 학원 경영자 또는 학원 운영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도 전화 및 이메일 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예약 신청 접수는 1월 3일까지다.

예약문의 비상매쓰캔 02-6970-6612 / jeondh@visang.com / www.math-can.com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