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항공 '차터크루즈' 8월 운항"열심히 일한 당신, 유람선 타고 해외연수 떠나라!" 기업체나 단체의 연수와 각종 이벤트에 적합한 유람선'차터 크루즈(Charter Cruise)'가 오는 8월부터 부산항에 뜬다.
㈜한울항공(대표 장범석)이 이번에 임대한 유람선은 일본국적의 2만3,000톤급 후지마루호로 배 안에 세미나실은 물론, 수영장ㆍ헬스센터ㆍ노래방ㆍ조깅코스ㆍ도서실ㆍ카드룸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춘 '움직이는 콘도'. 4~6일 일정으로 일본ㆍ중국 등을 여행하면서 기업체의 연수, 지자체난 각종 단체의 행사, 청소년의 어학연수와 선상세미나 등의 행사를 치르기에 적합하다.
한울항공은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임직원 인센티브 여행이나 연수, 극기훈련, 신상품 설명회 등을 겸할 수 있는 주문상품을 기획ㆍ판매하고 있으며, 각종 단체와 학교의 이벤트 여행도 주문을 받고 있다.
오는 8월 19~27일 떠나는 크루즈 상품은 모두 4가지. 일본 가고시마와 벳푸, 중국의 상하이와 항조우 등을 둘러보는 3박4일~5박6일 여정이 98만~134만원 가격에 준비돼 있다.
첫 출항을 기념, 개인 및 단체 여행객에 동유럽ㆍ동남아ㆍ제주 여행권과 특급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02)6265-1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