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밸런타인데이, 정력증가 초콜릿 있다 없다?!

사진 = 김조한 페이스북



▶정어리 초콜릿

정어리가 초콜릿에 들어있다?!

‘정어리’는 남자한테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있다. 정어리는 오메가-3 지방이 풍부해 정력증강에 좋은 대표 생선 중 하나이다. 정어리 초콜릿에 실제로 정어리는 들어 있지 않다고 한다. 따라서 생선맛도 나지 않는다. ‘정어리 함량 0%’의 달콤한 초콜릿으로 은박 포장을 벗기면 정어리 비닐 모양까지 완벽하게 재현한 독특한 모양의 제품이다. 카카오와 천연 버번 바닐라가 함유 함유돼 달콤한 밀크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 골프공 초콜릿

골프공 내부구조 까지 똑같다?!


골프공 초콜릿은 골프공의 겉모습 뿐만 아니라 내부 구조까지 본떠 견고하게 만든 제품이다. 울퉁불퉁한 딤플이 있는 흰 골프공의 커버 부분은 화이트 초코, 중간 층인 미드 부분은 밀크초코, 내부층인 코어 부분은 아몬드와 헤이즐럿이든 프랄린 초콜릿으로 3피스 골프공의 구조와 유사하다. 실제 골프공 모양을 본떠 만든 이 초콜릿은 골프 애호가인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은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 감자 초콜릿

볶거나 지지거나 삶아드시면안돼요!

아빠 어디가 시즌1의 이준수군이 방송에서 감자를 너무 맛있게 먹어 화제가 됐었다. 준수군이 그렇게도 맛있게 먹던 감자와 똑같은 모양의 초콜릿이 있다. 감자의 껍질 부분에 해당하는 부분은 화이트 초콜릿, 안은 아몬드와 헤이즐넛 등의 견과류를 빻아서 만든 아삭아삭하고 고소한 프랄린이 들어 있다고 한다. 구수하게 생긴 감자 초콜릿이 감자와 똑같이 생겼다고 볶거나, 지지거나, 삶으면 절대 안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