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리버는 첫 DVD 플레이어 ‘IA500’(사진)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DVD 플레이어는 물론 어학 학습기, 미니 오디오 기능을 모두 탑재한 만능 플레이어다. DVD 시청이 많은 유아와 어학 공부에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과 음악 감상을 즐기는 남녀노소 모두 유용하게 사용하다.
구입 시 함께 제공되는 영상·음성 케이블을 TV와 연결하면 일반 DVD 플레이어처럼 사용된다. 오디오 기능과 DVD 플레이어 기능이 결합됐기 때문에 오디오 따로 DVD 플레이어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
또 IA500은 어학 학습 도우미로서의 다양한 기능들도 충실히 담았다. 어학용 CD와 TAPE 재생은 물론 설정한 구간을 무한 반복 재생할 수 있고, 내장된 메모리에 본인의 발음을 녹음하여 들어볼 수 있어 발음교정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음악 감상 역시 CD와 TAPE, USB, AUDIO IN 등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고, PC 없이 오디오 자체에서 CD에 담긴 곡을 MP3 파일 형태로 USB로 바로 인코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FM 라디오 잡음 감쇄 기능을 통해 선명하고 깨끗하게 라디오도 청취도 가능하다. 전용 리모컨이 기본으로 제공돼 건전지 사용 시 야외사용도 편리하다.
디자인은 화이트와 실버가 조화된 클래식한 라운드 형으로 누구나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고, 아날로그 감성의 조그휠을 사용했다. 스피커는 좌우 2W씩 4W 정격출력으로 안정적이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공식 소비자가는 16만 9,000원으로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과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