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모뉴엘, 고급가구 스타일… 영국 명품 오디오 선봬

고급 가구 스타일의 영국 명품 오디오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모뉴엘온쿄라이프스타일은 18일 서울 ‘까사델소니도’ 청담 매장에서 명품오디오 ‘루악R7’ 론칭행사를 개최했다.

이 제품은 영국 루악오디오사가 30년간의 하이엔드 스피커 제조 경험과 최상의 음질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한 최신 올인원(All-in-one) 오디오 제품으로, 북유럽스타일의 수제가구 외관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목재 질감을 살린 클래식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사무실, 침실, 거실 등 일상 공간에 일반 가구처럼 설치할 수 있다.


또 CD플레이어, 라디오튜너, DVD플레이어 등 다양한 주변기기들과의 연결이 가능하고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태블릿PC와도 블루투스로 연결해 무선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루악 R7은 좌우에 동축 스피커를 배치하고 좀 더 깊은 사운드 향상을 위해 제품 하단에 액티브 서브 우퍼를 내장해 강력한 저역을 재생한다. 내부는 스피커 영역과 전자기기 영역을 각각 독립된 공간으로 배치해 최상의 음질을 재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시가격은 470만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까사델소니도 홈페이지 (www.casadelsonido.com)를 참고하거나 까사델소니도 청담샵(02-541-9946)으로 문의하면 된다.

모뉴엘온쿄라이프스타일 관계자는 “이번에 한국에서 첫 론칭한 루악 R7은 가구적 디자인과 최상의 음질을 제공해 오디오 마니아와 일반소비자에게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모뉴엘온쿄라이프스타일은 모뉴엘과 일본 오디오업체인 온쿄가 공동 투자한 합작법인으로 글로벌 명품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을 수입유통하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