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한세실업‘제1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오산에서 개최


한세실업이 개최하는 ‘제1회 컬리수 축구 대잔치 리틀K리그’가 지난 28~29일 오산 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한세실업과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가 주최하고, 한국 유소년 축구교육원이 주관, 한세실업, 예스24, 아이스타일24, NYbH가 후원한 이번 축구 대회는 오산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 한세실업과 드림스코, 예스24, 아이스타일24, NYbH 관계자들과 어린이 7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관련기사



컬리수 축구대잔치는 전국 유치원과 유소년 축구클럽의 5~7세 어린이가 참가하는 행사로 경기방식은 4팀이 한 조로 16개조를 편성, 3경기씩 전후반 각각 12분 경기를 치렀다.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는 승부 중심에서 벗어나 어린이들이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위해 참가선수 전원에게 기념메달을 전달했으며, 한세-컬리수 축구티셔츠와 축구공을 증정했다. 또한 경기장 주변으로 컬리수의 챌리캣 인형과 함께하는 포토월과 이벤트존을 마련 해 어린이들이 즐겁게 부대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한세실업 관계자는 “스포츠를 통해 어린이들이 건강한 신체와 밝은 정신을 기르고 주말에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인 가족 대잔치로 본 행사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