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SK플래닛, 새 단장한 ‘New OK캐쉬백’ 출시

실제 사용한 포인트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포인트 밸류업’ 서비스 실시


위치기반서비스(LBS)와 근거리무선통신(NFC) 활용해 메뉴할인, 1+1쿠폰 등 제공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이 출시 14년 만에 한층 더 강화된 서비스로 탈바꿈한다.


SK플래닛은 11일 서울 남대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New OK캐쉬백’ 출시행사를 열고 새롭게 디자인된 브랜드 로고와 혜택, 모바일 서비스 등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New OK캐쉬백은 고객이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할 때 실제 사용한 포인트보다 훨씬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포인트 밸류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결제금액의 10%에 해당하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하면 15~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해 SK플래닛은 외식, 엔터테인먼트, 쇼핑, 온라인 쇼핑몰 등 총 50여개 온ㆍ오프라인 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연중 상시 할인 및 포인트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포인트 밸류업 서비스의 각 제휴사별 혜택은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New OK캐쉬백은 위치기반서비스(LBS)와 근거리무선통신(NFC)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의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 매장들의 메뉴할인과 1+1 쿠폰 등을 증정하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자신의 스마트폰을 NFC태그에 가져다 대면 해당 매장에서 진행 중인 OK캐쉬백 연계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K플래닛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OK캐쉬백 앱을 내려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0포인트로 최고 30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1,000포인트 페스티벌’과 매일 100만 포인트를 추첨해 제공하는 ‘즉석복권 페스티벌’을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준식 SK플래닛 OK캐쉬백 사업부문장은 “신기술과 새로운 서비스를 적용한 New OK캐쉬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소비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