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니켄트골프의 제품을 수입 판매하고 있는 ㈜프라임골프는 최근 출시한 ‘제넥스 3DX’ 아이언우드로 골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언우드란 아이언과 우드의 장점만을 결합한 제품.
모양부터 아이언과 우드를 결합해 놓은 형태로 만들어져 있으며 롱아이언보다 안정감이 있고 페어웨이우드보다 더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휘두르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어드레스 했을 때 안정감이 높고 섈로우 페이스 디자인으로 돼 있는데다 무게 중심이 일반 아이언보다 뒤쪽에 있어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는 것도 장점. 우드 사용이 어려운 러프나 경사지에서 쉽게 칠 수 있다는 점도 골퍼들의 눈길을 끄는 이유다.
니켄트의 ‘제넥스 3DX’는 3DX 웨이팅 시스템(Weighting System)을 채용해 탄도를 높이고 거리를 낼 수 있도록 했다.
니켄트의 독자적인 3D 웨이팅 시스템이란 무게 중심을 보다 낮게, 깊게 그리고 뒤쪽에 두는 방식이다. 이 같은 시스템으로 무게를 배분하면 볼을 보다 쉽고 정확하게, 또 멀리 보낼 수 있다.
㈜프라임골프에 따르면 이 제품은 미국에서도 인기가 높으며 롱 아이언 대용으로 알려지면서 아마추어 골퍼들의 욕구에 크게 부합하고 있다.
이 업체는 3, 4번 아이언 대신 20도와 23도 로프트의 아이언우드를 넣은 ‘제넥스 3DX 아이언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02)529-96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