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티웨이항공, 김포-대만 쑹산노선 ‘왕복 13만원’

취항기념 할인 및 세계 항공권 무료 제공 등 이벤트

티웨이항공은 오는 30일 김포-대만 쑹산 노선 취항을 앞두고 신규 취항 기념 특가 제공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우선 김포-쑹산 노선 취항을 축하하는 동영상(UCC)을 만들어 홈페이지에 링크 주소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이 취항하는 전 노선의 항공권(20매)을 골고루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다음달 18일까지이며 발표일은 5월 31일이다.

관련기사



티웨이 항공은 또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취항 축하 메시지를 적는 고객에게도 40명을 선발해 뮤지컬 ‘닥터지바고’ R석 관람권을 제공하는 ‘송산취항 축하하GO! 닥터지바GO!’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이와 함께 김포-쑹산 노선 노선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오아복항권을 13만원에 제공한다. 예약은 홈페이지(http://www.twayair.com)와 예약서비스센터(1688-8686)에서 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이 새로 취항하는 쑹산공항은 타이베이 도심에서 불과 3㎞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티웨이항공은 매주 월ㆍ수ㆍ금ㆍ일요일 노선을 운항하며 김포공항에서 오전 11시에 출발해 오후12시45분(현지시간)에 쑹산공항에 도착한다. 쑹산공항에서는 오후2시에 출발하여 김포공항에 오후5시 25분(현지시간)에 도착하게 된다. 대만과 한국의 시차는 1시간으로 비행시간은 약 2시간 40분정도다. 티웨이항공은 안정성과 성능을 검증 받아 전세계적으로 2,000대 이상 운영 중인 189석 규모의 보잉사 차세대 모델 B737-800NG를 쑹산노선에 투입한다.


김흥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