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서태지, 근황 공개 "미리 크리스마스 2013"

사진 = 서태지 닷컴

가수 서태지가 근황을 공개했다.

23일 서태지닷컴에는 “미리 크리스마스 2013”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서태지는 무선조종자동차 RC카 조립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서태지는 불혹이 넘는 나이에도 한결같은 동안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서태지는 “어느덧 이렇게 일하느라 육아하느라 공부하느라 등등 고생들이 많아. 2014년은 좀더 좋은 세상이 되겠지? 나도 잘 지내고 있어. 그런데 올해는 작업만 해서 그런지 그리 익사팅한 근황은 없었어. 가끔 스노우 보드를 타는 정도?”라며 근황을 전했다.

그는 이어 “게다가 올해는 너무 바쁜 나머지 나의 사랑 R양(RC카의 애칭)은 얼굴도 못 봤어. 흑흑 나 좀 불쌍한 것 같지? 아무튼 나도 빨리 누군가가 보고 싶어서 작업에만 열중하고 있는 중이니 일단 그리 알아”라며 “그래도 바로 얼마 전에 우리의 김실장님 부부께서 송년회 겸 9집도 대박 나라고 근사한 파티를 열어주셔서 아주 재미있게 놀다 왔어”라고 말했다.

서태지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 여전히 동안외모다”, “RC카 조립 멋있어 보인다”, “9집 앨범 나오나? 기대된다”, “서태지 오랜만이다. 멋지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태지는 지난 5월 배우 이은성과 결혼 계획을 밝혀 화제가 됐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