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대명그룹 기안라이프웨이, 가연웨딩과 양해각서(MOU) 체결

대명그룹 기안라이프웨이가 웨딩컨설팅 업체인 가연웨딩과 기안라이프웨이 웨딩상품의 서비스 업무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대명그룹 기안라이프웨이가 업무협약을 맺은 ‘가연웨딩’은 결혼정보분야의 1위 기업으로 자체적인 GWS(Gayeon Wedding System)프로그램을 통해 각 회원에 맞는 맞춤형 웨딩컨설팅을 제공해 주는 회사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안라이프웨이가 추진 예정인 웨딩사업에 가연웨딩이 보유한 전문 인력과 웨딩컨설팅, 회원관리 시스템을 활용하는 전략적 제휴와 공동마케팅에 합의하였다.

관련기사



이번 협약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관리로 상조를 비롯한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시장을 개척 중인 기안라이프웨이와 결혼정보 분야 1위인 가연웨딩의 공동 제휴를 통해 주목된다.

기안라이프웨이는 양사의 장점들을 결합하여 새로운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으로 우선 가연웨딩이 제공하는 다양한 결혼관련 정보 및 맞춤형 웨딩컨설팅을 온/오프라인 상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기안라이프웨이의 상조 상품을 가입한 기존회원에게 웨딩상품으로도 전환할 수 있게 는 등 점차적으로 웨딩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기안라이프웨이의 권광수 대표는 “최고의 웨딩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가연웨딩과 사업제휴를 맺게 되어 기쁘다”며, “전방위적인 협조체계를 구축,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만족을 줄 수 있는 사업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