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코웨이, 고객 맞춤 살균케어 하는 ‘스스로살균 정수기 IoCare’ 출시

코웨이의 모델이 5일 고객 맞춤형 살균 기능을 제공하는 ‘코웨이 스스로살균 정수기 IoCare’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021240)가 정수기 내 물이 지나는 모든 곳을 스스로 살균하고 살균 내용을 실시간 보여주는 고객 맞춤형 제품 ‘코웨이 스스로살균 정수기 IoCare (CHP-470L/CP-470L)’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 스스로살균 정수기 IoCare는 정수기 위생을 걱정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정수기 속 물이 지나는 모든 유로 △정수된 물이 저장되는 공간인 수조 △외부 환경으로부터 오염될 수 있는 추출구까지 전기분해살균수로 스스로 살균하는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정수기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현재 진행중인 살균 내용을 실시간 보여주며 지난 살균 날짜까지 알려준다.

관련기사



또 국내 최초로 물 사용량에 따른 적절한 살균주기를 알려주는 맞춤살균케어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서비스전문가인 코디가 2개월에 한번 고객 집을 방문하여 ‘IoCare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우리 집 물 사용량을 분석해주고 맞춤살균 주기 컨설팅을 통해 다음 살균 일정까지 알려주는 차별화된 고객 케어를 제공한다.

코웨이 스스로살균 정수기 IoCare CHP-470L의 월 렌탈료는 4만3,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 일시불 가격은 155만원이며 CP-470L의 월 렌탈료는 3만9,5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 일시불 가격은 145만원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물이 지나는 모든 곳을 제품이 알아서 스스로살균 할 뿐만 아니라 살균되는 과정도 보여주고 가정 별 맞춤 살균 시기를 제공해줌에 따라 365일 실시간 고객 케어가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혁신적인 제품과 빅데이터 분석 능력, 서비스 전문가 코디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가치를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