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에는 서울대 정시 인원이 17.4%에서 21.6%로 증가하고 자연계열 의치대 정원 역시 기존 1,850명에서 2,789명으로 증가하는 등의 변화가 있어 자연계 최상위권 학생들의 관심이 높다.
이에 대성마이맥·티치미·비상에듀는 의치예 ·서울대·연세대·고려대·Postech·KAIST 등을 목표로 하는 자연계 최상위권 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해 겨울방학 학습전략 및 영역별 학습전략, 논술전략 등 2015 입시 전략을 제시했다.
‘목표를 향해 모두가 열심히 질주하는 겨울방학, 열심만으로는 부족하다. 목표가 다르면 전략도 달라야 한다!’는 슬로건 아래, 과탐 김지혁 강사가 ‘자연계 최상위권 논술전략’을 강연했고, 이어서 화학 김철준, 생명과학 한종철 강사가 ‘자연계 최상위권 겨울방학 과탐 집중 학습법’을, 수학 한석원 강사가 ‘자연계 최상위권 수학영역 학습법’을 주제로 강연했다. 설명회의 마지막에는 대성/티치미 입시전략연구센터장인 영어 김찬휘 강사가 ‘2015 자연계 최상위권 맞춤 입시전략’을 설명했다.
디지털대성은 설명회 예약자들에게는 ‘2015 자연계 최상위권 입시설명회 자료집’과 ‘2015 이것이 수능이다(자연)’ 교재 및 과탐 교재 등을 증정했으며, 비 예약자 및 자리가 부족해 입장하지 못한 방문자 모두에게 자료집을 제공했다.
설명회 다시보기 영상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과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17일(금)부터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