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차앤박화장품, 매끈한 피부 완성해주는‘CNP CC크림’ 출시


차앤박화장품은 메이크업 기능과 스킨케어 효과를 한번에 전달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안색으로 연출해주는 ‘CNP CC크림’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CNP CC크림은 바르는 순간 촉촉함이 느껴지는 액상타입의 텍스처로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고 매끄럽게 도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라마이드와 토코페롤 등의 성분을 함유해 보습감을 오래 유지 시켜준다.


울긋불긋하거나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뿐 아니라 피부 요철과 모공 등도 꼼꼼하게 가려줘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관련기사



아울러 CNP CC크림은 SPF35/PA++의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레티놀과 황금 추출물, 편백오일 등의 성분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까지 느낄 수 있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물질인 파라벤, 미네랄 오일 등은 일절 첨가 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에 적합하다.

‘CNP CC크림’는 2가지 타입으로 선보여 피부 컨디션과 톤별로 골라 쓸 수 있다. 먼저 브라이트닝 베이지 1호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화사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준다. 퍼펙트 베이지 2호는 한 겹 만 발라도 내용물이 완벽하게 피부에 밀착돼 잡티나 결점을 말끔하게 가려준다. 가격은 각 3만2,000원.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