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청담어학원, 3년 연속 주니어 어학원 부문 1위

청담러닝의 대표 학원 브랜드 청담어학원은 '201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주니어 어학원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2010ㆍ2011년에 이은 3년 연속 쾌거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회사 브랜드스탁(www.brandstock.co.kr)이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고, 브랜드스탁 증권시장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하여 브랜드 가치를 평가, 최종적으로 각 부문별 브랜드 순위를 선정한다.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는 유일하게 특허를 획득한 브랜드스탁 고유의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광범위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 가치가 높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1월부터 약 두 달 동안 185여 개 품목 801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관련기사



청담어학원은 ESL 교육기업 청담러닝의 대표 학원 브랜드로 청소년들이 미래 글로벌 경쟁 시대에 자신의 역할을 정립하는데 필요한 필수 역량을 창의와 비전으로 정의하고, 한국영어교육학회(KATE)가 인증한 '영어 ESL 습득방법론'에 근거하여 비판적 사고력 훈련 몰입을 통해 영어표현력까지 계발하는 '크리티컬 러닝'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가치 기반의 미래지향적 자기진로수립을 위한 비전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공된 '비전포럼'과 '비전워크샵' 등은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청담어학원은 지난 2011년 프리미엄브랜드지수 2년 연속 1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3년 연속 1위로도 선정된 바 있다.

박성은 청담러닝 상무는 "이번 브랜드스타 1위 선정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교육시장에서 무엇보다 학생과 학부모가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이라며 "청담러닝은 앞으로도 청담어학원은 물론 다양한 고객의 니즈와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우수 콘텐츠 개발 및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더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