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게임빌, ‘이사만루2013 KBO’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스마트폰 야구 게임 대작 ‘이사만루2013 KBO’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게임빌이 신작 야구 게임 ‘이사만루2013 KBO(이하 ‘이사만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프로들의 야구’라는 슬로건을 달고 첫 선을 보인 블록버스터 급 모바일게임으로, 초반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새로운 콘텐츠의 가세로 인기 상승 곡선을 이어 갈 전망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된 대규모 업데이트로 기존 1일 3회 사용 가능했던 ‘찬스 플레이’가 전면 무료화되었으며, AI 플레이와 직접 플레이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공격 모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관련기사



또한, 공수 플레이 중 선수의 스탯을 일시적으로 상승시켜주는 ‘버프 아이템’이 추가되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졌으며, ‘선수 카드’도 베이직, 레귤러 등의 등급별 디자인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되었다.

스마트폰 야구 게임 최고의 퀄리티로 출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었던 ‘이사만루’는 출시 1개월 새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으며, 구글 한국 플레이 스토어 무료 게임 및 매출 순위에서 꾸준히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탁월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운영으로 지금도 모바일게임 팬들이 쇄도하고 있으며, 모바일 야구 게임 시장에서 공게임즈(대표 공두상)와 게임빌의 저력을 확실히 보여 주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게임빌은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주간 승점 랭킹 보상 Event’를 진행 중이다. 오는 10일까지 노출 랭킹 기준으로 승점이 높은 순으로 나눠 게임 머니인 ‘스타’와 ‘골드’를 제공한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