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맞춤형 지원전략 짜세요" 대입설명회 잇따라

수능이 끝나고 대학입학시험 일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교육업체의 대입설명회가 러시를 이루고 있다.

9일 오전11시에는 하늘교육이 주최하는 '수능 가채점 결과 토대 2014 대입 정시지원전략 설명회'가 한양대 올림픽체육관에서 열린다. 임성호 대표이사와 장문성 평가이사가 직접 강사로 나서 가채점 결과를 분석하고 대입 전략과 영어 AㆍB형 선택에 따른 대학 유불리 분석 등의 다양한 지원전략을 제공한다.

이날 오후2시에는 종로학원의 '최종지원전략 설명회'가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열린다. 숙명여고 대강당에서는 이투스청솔의 '2014 수능 가채점 결과 분석과 수시2차 및 정시지원전략 설명회'가 개최된다.


10일 오후2시에는 3개의 설명회가 기다리고 있다. 이투스청솔은 전날 같은 내용의 설명회를 강북 재현고 한빛관에서 개최한다. 대성학원은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2014학년도 대성학원 정시모집 대비 입시설명회'를, 메가스터디는 잠실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2014 정시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비상교육은 14일 저녁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서 '대입 정시모집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학사는 다음달 1일 오후2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정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교육청도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시교육청 산하 교육정보연구원은 11일부터 5일간 서울시내 고교 교사를 대상으로 '서울ㆍ수도권 40개 대학 초청 대학별 진학정보설명회'를 개최한다. 25일에는 한국외국어대 오바마홀에서 교사 대상 진학설명회를, 28일에는 서울학생체육관에서는 학부모 대상 진학설명회를 개최한다. 다음달 13일부터 4일간은 서울과학기술대와 청담중ㆍ가재울고에서 수험생 대상 진학상담을 진행한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