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서비스그룹이 출연한 재단법인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가 ‘OK저축은행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선발대상은 한국중고골프연맹에 등록되어있고 가정형편이 어렵지만 프로골프 선수로의 성공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는 여고생이며, 대한골프협회에서 발행한 핸디캡 증명서 기준 ‘핸디 5’를 넘지 않는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최종 선발 인원은 3명이다. 오는 21일까지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 홈페이지(www.aprovision.or.kr)에서 장학생 지원서 및 보호자 추천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고, 구비서류와 함께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 사무국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인당 약 2,0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받게 된다. 또 선발된 장학생들 간 자체 토너먼트를 진행해 우승자에게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 출전권을 부여한다.
한편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는 유소년 장학생 뿐 아니라 대학생 골프 장학생도 선발 예정이다.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한국대학골프대회 우승자 4명에게는 1인당 2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해마다 열리는 행복나눔 등록금 캠페인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렵지만 프로골퍼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골프 대학생들의 한 학기 등록금 전액을 지원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