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넓은 문화 코드와 독특한 아이템으로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매긴(McGINN)’이 새로운 시즌을 맞아 ‘땡큐 세트(THANK YOU SET)’이벤트를 마련했다.
땡큐풀세트는 매긴이 올해 봄 10주년을 맞아 원피스+자켓, 또는 스타라이프 티셔츠+팬츠+자켓을 9만 9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 행사다. 비비드한 색상의 오랜지색 원피스와 올 봄을 강타한 핫핑크의 자켓을 이상적인 값에 살 수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에 매긴은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는 23일부터 전국 매긴 매장에서 땡큐 세트 행사를 다시 한번 진행한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매긴이 선보인 이번 땡큐세트는 봄부터 겨울까지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어느 스타일링에서도 엣지를 놓치지 않는 ‘레깅스 팬츠’, 그리고 셔츠형의 ‘야상점퍼’로 구성됐으며, 지난 봄과 동일하게 9만 9천원에 제공한다.
이번 땡큐세트에 포함된 매긴만의 감성을 담은 셔츠형 야상점퍼는 두꺼운 옷이 부담스러운 가을 날씨에는 꼭 맞는 ‘잇’ 아이템이다.
한편 매긴은 국내 여성 패션브랜드 최초로 남성 뮤지션들과 함께한 ‘Boys Like McGINN’기부 캠페인과 자궁 경부암 캠페인 ‘I Like You Just as You Are’을 진행한 바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yeonvic@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