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SEN TV] HOT10 ‘박PD의 드림하이‘

▶ 호텔신라 목표가 달성!

▶ 신규 추천 종목 : 알에프텍


바깥 사정은 우려만 가득하고, 속 상황도 썩 좋지 않다. 국내·외 경제를 둘러싸고 불안감이 높아지면서, 한국 증시의 전망이 어두워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답답한 횡보장 속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은 어떻게 찾아낼 수 있을까?

관련기사



터널 속에 갇힌 개미들을 위해 박정호 PD가 직접 나섰다! 개미대표 박정호 PD와 ‘미스터 쓴소리’ 정재훈 멘토가 힘을 합쳐 꿈을 이뤄가는 ‘박피디의 드림하이’. 앞서 4주에 걸쳐 진행된 1차 투자에서 168만원의 기록적인 수익을 올리며 첫 번째 소망을 이룬 것을 시작으로 현재 두 번째 목표가 진행 중이다.

오늘(24일) 정재훈 멘토는 관심종목으로 무선충전 도입기대감과 LED사업 성장에 주력하고 있는 알에프텍(052690)을 소개했다. 매수가는 11,000원~11,700원 목표가 13,000원 손절가 10,000원을 제시했다. 이에 박피디는 비중 10%로 포트폴리오에 편입했다.

한편 포트폴리오에 종목 중에는 호텔신라가 78,500원으로 목표가를 상회하여 전량 수익 실현을 했다. 손실 구간에 놓였으나 올해 실적 개선이 기대되는 실리콘웍스는 좀 더 지켜볼 전망이다. 더 높은 수익률을 기대하는 ‘박피디의 드림하이’는 서울경제TV에서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HOT10’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본 내용은 서울경제TV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