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제3차 연세헬시아카데미 개최…아이 성향별 맞춤 교육법, 두유요리법 강의


학교법인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와 테트라팩코리아가 오는 30일 마포구에 위치한 차리다스튜디오에서 제3회 연세헬시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앞서가는 주부들이 알고 싶어하는 다양한 정보와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강연회다.

이번 행사에서는 김동철 허그맘 심리연구소 소장과 푸드스타일링 그룹 ‘은아스타일팀’을 이끌고 있는 김은아 푸드디렉터가 강연자로 서서 각각 <우리 아이 성향에 따른 맞춤 교육법>, <두유요리 만들기> 강좌를 진행한다.


먼저 <우리 아이 성향에 따른 맞춤 교육법> 시간에는 아이의 성격유형에 대해 알아보고 이에 알맞은 맞춤 교육법을 다룬다. 이 강좌를 통해 내 아이의 성향과 강점을 제대로 파악함으로써 각 성향에 맞는 교육법을 모색하고 보다 행복하고 똑똑한 아이로 키우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또 <두유요리 만들기> 시간에는 우리 아이의 뇌를 깨우는 건강 요리 <두유크림 떡볶이&깨깨오톡> 만들기가 진행된다.

김 디렉터는 “두유요리는 쌀을 주식으로 하는 우리나라 식단에서 부족하기 쉬운 필수 아미노산 ‘라이신’을 보충해 주고 두유 특유의 고소한 맛은 음식의 풍미를 살려 주어 단맛, 짠맛 등을 과하게 넣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더욱 건강하게 조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서 이번 강연회에서 아이건강에 좋은 레시피를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3회 연세헬시아카데미는 총 15명의 주부를 초청해 진행된다.(6세부터 11세 자녀 1인에 한해 동반 가능) 참가신청은 이벤트 페이지(http://bit.ly/healthyacademy3)를 스크랩해 블로그에 올린 후 포스팅한 URL과 연세헬시아카데미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