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금주의 재운] 7월5일~11일

노력한 결과가 큰 이익으로 다가온다. 완벽하게 좋은 운기로 일에 해도 막힘이 없다. 지출과 수익 모든면에서 이익이 발생하니 희망했단 투자분야가 있었다면 지금 실행해도 좋다.
적극적으로 실천을 해야지만 손해를 면할수 있는 한주. 자만은 역시 금물. 새로운 제안은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인재를 잘 가려서 취용할 때.
겨우 잡은 기반들을 믿고 안심하면 큰 화를 겪는다. 스스로 자화자찬에 빠져서 자만하고 있는 형국. 다시 한번 재점검해 보도록 하고 이상 있는 곳에 투자는 효과가 없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니 손실을 면할 길이 없다. 손해를 감내하고 지출을 해야만 성과를 올릴 수 있는 일이므로 불안해하지마라. 다만 별 의미 없는 곳에 투자는 효과가 없다.
손실이 크다고 무리하게 만회하려 한다면 결과는 불 보듯 뻔한 상태다. 공격적인 자세를 바로 잡고 관전의 현태를 취하라. 본전생각하고 뛰어들면 기름을 들고 불속에 뛰어드는 격.
금주의 초반은 투자보다는 매수를 노려라. 과욕을 자제하고 성실한 자세로 임하라. 금전적인 여유가 되면 장기저축 등의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할 수 있는 곳에 재투자가 바람직하다.
불경기 속에서도 난항을 타개할 방법은 얼마든지 잇다. 벼랑 끝에 선다는 기분으로 마지막 전력질주를 한다면 현재의 난관은 얼마든지 이겨낼 수 있다.
금주의 후반기는 급격히 재운이 상승하는 시기. 직접나서서 결실을 맺어야 한다. 자금이 없다면 주변의 조력자에게 도움을 구하라.
오르지 못할 나무를 바라보고 있다. 온갖 달콤한 유혹들에 사로잡혀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니 안타깝기만 하다. 분수에 맞는 생활을 하면서 주위를 둘러보고 부실한 것은 정리하라.
목표 달성의 희망이 보이는 한주. 금전 운은 당분간 상승하니 여유 있을 때 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라. 자영업자는 자신만의 개성을 창출해 특별한 감각과 재료로 시장을 점유하라.
사회적인 활동에서는 명예가 높아지고 존경을 받아 승승장구하나 가정에서는 골치 아픈 문제들이 생길 수 있다. 바쁘다는 핑계로 밖으로만 떠돌지 말고 집안일에 비중을 둘 것.
그동안 투자로 인한 솔실이나 어려웠던 경제적인 문제가 해결될 전망이다. 그렇지만 아직은 운기가 강한 쪽이니 쉬 낙관하지 말고 관망하는 자세를 취하는 것이 유리하다.
자료제공 :이수 애스크퓨처닷컴 www.askfuture.com , (02)6737-2951


관련기사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