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흥행예감! 봄 분양시장] 아크로힐스 논현

단지내 장애물 없애 보행자 배려



대림산업은 오는 3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 경복아파트를 재건축한 '아크로힐스 논현'을 분양할 예정이다. '아크로힐스 논현'은 지하 3층, 지상 16~30층 4개 동 규모로 지어지며 총 368가구가 분양된다. 이 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일반 분양 물량은 84㎡ 29가구, 113㎡ 28가구 등 총 57가구다.

'아크로힐스 논현'은 이미 공사가 진행 중으로 올해 12월이면 입주할 수 있다. 단지는 모든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일부에서는 삼릉공원 조망도 가능하다. 단지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라운지 카페, 휴식 라운지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아크로힐스 논현'은 단지 내 횡단 보도, 문턱, 계단 등의 장애물을 없앤 보행자 중심 안심 단지로 설계됐으며 로비와 1층의 입구를 분리하여 1층 가구의 사생활 보호에도 신경 썼다.

관련기사



주차 공간은 모두 지하로 배치했다. 지하주차장에는 LED 자동조명제어 시스템이 적용돼 입주자와 차량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감지해 이동 동선에 따라 구역별로 조명의 밝기를 조절하도록 했다. 또 위치 인식 시스템과 비상콜 시스템을 설치해 단지 내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교통도 편리하다. 서울 지하철 9호선과 분당선 환승역인 선정릉역이 단지에서 걸어서 5분 거리다. 지하철을 이용하면 여의도·고속터미널·왕십리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올해 12월에는 지하철 9호선 연장선(신논현~잠실운동장)이 개통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 생활도 편리하다. 압구정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코엑스 등 대형 쇼핑 시설과 가깝다. 강남 차병원, 삼릉공원이 단지와 가깝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번지에 있으며 내달 개관할 예정이다. 1600-0188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