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게임빌 ‘몬스터워로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게임빌은 차별화된 소셜 전략 게임 ‘몬스터워로드’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몬스터워로드’는 게임빌이 국내 개발사인 에버플과 협력,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선보여 큰 인기를 얻은 게임으로, 해외 시장으로 인기를 확대하고 나선 것이라서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T스토어 등 무료 게임 전체 순위에서 장기간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오픈 마켓에서의 인기에 이어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더욱 큰 호응이 기대된다.

관련기사



‘몬스터워로드’는 몬스터 부대를 최강 부대로 육성하는 독특한 소재의 소셜 게임이다. 유저들은 몬스터들을 모으고 조합하고 부대를 육성하는 지휘관으로 참여해 다른 유저들과의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 세계 최고의 몬스터 부대를 만들어야 한다. 총 6가지 속성, 8개 등급의 다양한 몬스터가 전투 유닛으로 등장하며, 조합에 따라 수 백여 가지의 몬스터가 생성되고 희귀한 몬스터까지 등장해서 성취감과 수집욕을 자극하는 차별화된 신개념 SNG다. 더불어 다수의 유저들이 치르는 협공 보스전부터 동맹 코드로 동맹 맺기, 다양한 퀘스트 등 색 다른 재미가 풍성하며, 특히 화려한 이미지로 전개되는 속도감이 돋보인다는 평을 얻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서비스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도 이 게임을 선보일 예정으로, 글로벌 스마트폰 게임 시장 공략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