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롯데카드, 포인트 최대 4% 적립해주는 ‘롯데 옵틴(OPTIN) 플래티넘 카드’ 출시


롯데카드가 최대 4% 포인트 적립과 플래티넘 서비스를 제공하는 ‘롯데 옵틴(OPTIN) 플래티넘 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 옵틴 플래티넘 카드는 모든 카드 이용건에 0.5~4%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면서 ▦공항라운지 무료입장 ▦골프센터 할인 ▦호텔 무료 발레파킹 등 플래티넘 혜택도 준다


이 상품은 소액결제건과 고액결제건의 포인트적립율을 차등화한 점이 특징이다. 전월 실적 제한 없이 신판이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적립되고 매월 가장 큰 결제금액 5건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2.5~3.5%의 적립을 추가해 최대 4%를 적립해주는 것이다.

관련기사



추가 적립률은 전월 실적이 300만원 이상인 경우 3.5%, 300만원 미만은 2.5%다. 전월 3만원 이상 일시불 및 할부 매출금액이 15건 이상이면 건당 2만 포인트, 월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롯데멤버스 제휴사 이용 시 0.5~3%의 롯데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국내전용 카드는 잭니클라우스 골프센터 및 빈치스 벤치 브랜드 10% 할인, 아시아나항공 공항라운지 무료입장, 인천 공항 의전 서비스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5만5,000원, 해외겸용 6만원이며 가족카드 연회비는 면제다.


신무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