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현대차 트라고 1호차 박상용 회장 품으로

21개 판매점서 고객 인도

현대자동차는 11일 25t 대형트럭인‘트라고 엑시언트’의 1호차 전달식을 갖고 전국 21개 현대차 상용부문 트럭 판매 거점을 통해 트라고 엑시언트의 고객 http://player.uniqube.tv/Logging/ArticleViewTracking/moneytoday_car/2013101109192117130/autom.mt.co.kr/0/0인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인천시 중구 신흥동 소재 현대 상용차 복합거점 ‘블루 라운지’에서 함명창 현대차 상용국내사업부장 전무 등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상용 미래해운 회장에게 트라고 엑시언트 1호차를 전달했다.

관련기사



이날 현대차는 1호차 대상으로 선정된 박 회장에게 트라고 엑시언트와 함께 사업의 번창을 기원하는 황금열쇠를 전달했다.

현대차와 함께 대형트럭에 첨단 텔레매틱스 서비스(차량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KT도 서비스 5년 무료 이용권과 함께 제주도 여행상품권(1인 4매)을 증정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현대차 상용부문에서 7년 만에 나온 신차를 고객에게 직접 차량을 전달해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그 동안 트라고 엑시언트를 기다려준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