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경기콘텐츠진흥원, 스마트콘텐츠 지원 사업 시행

경기콘텐츠진흥원은 도내 스마트콘텐츠 산업 육성를 위한 ‘2012년 하반기 스마트콘텐츠 지원 사업’을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스마트콘텐츠 개발 지원(2차 스마트 G클러스터 상생 프로젝트 지원), 스마트콘텐츠 글로벌 현지화 지원(2차 스마트콘텐츠 맞춤형 상품화 지원), 스마트 교육 콘텐츠 개발 지원 등으로 구성돼있다.


스마트콘텐츠 개발 지원사업은 스마트콘텐츠 개발을 희망하는 도내 기업을 대상으로 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총 사업비의 55% 범위 내에서 과제당 최대 2,500만 원까지 지원한다.

관련기사



또 스마트콘텐츠 글로벌 현지화 지원 사업은 도내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개발이 완료된 스마트콘텐츠를 대상으로 해외국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번역/UI/디자인 변환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총 사업비의 55% 범위 내에서 과제당 최대 2,000만 원까지 지원한다.

이밖에 스마트 교육 콘텐츠 개발 지원사업은 소외계층, 장애우, 실버, 학습장애 대상의 특수목적의 스마트콘텐츠를 개발 지원하는 사업으로 총 사업비의 70% 범위 내에서 과제당 5,000만 원에서 최대 2억 원까지 지원한다.

각 사업별 접수 마감은 스마트콘텐츠 개발 지원은 19일, 스마트콘텐츠 글로벌 현지화 지원은 26일, 스마트 교육 콘텐츠 개발 지원은 12일이다.


윤종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