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포스코건설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분양

2개 단지 1,914가구


포스코건설은 뛰어난 자연환경과 풍부한 배후수요에 저렴한 분양가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를 분양한다.

충남 아산 음봉면 일원에 조성되는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조감도)'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3층, 30개 동, 2개 단지, 총 1,914가구로 구성되며, 포스코건설이 2004년 공급한 '더샵 레이크사이드'와 함께 총 3,200여 가구 규모의 더샵 브랜드타운을 완성하게 된다.


포스코건설은 입주 초기 입주민들의 편의를 증대시키기 위해, 단지 내 상가 및 중심상업시설 일부를 실생활에 필수적인 교육, 건강, 문화 등 편의시설 중심으로 3년간 무상으로 임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단지 내에는 월랑저수지를 조망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 등 스포츠 시설뿐만 아니라 냉ㆍ온탕과 건식사우나까지 마련돼 있으며,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해 단지 안에서 편리하고 건강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2016년에 단지 뒤쪽으로 월랑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 이전이 확정되어 있고, 단지 앞에 음봉중학교가 위치한다.

천안아산 KTX역에서 약 6.3km 거리에 조성되는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는 628지방도 대로변에 위치해 천안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세계 최대 LCD관련 산업단지인 삼성디스플레이시티가 4km 거리에 위치해 직주근접형 생활이 가능하다. (041)427-3000


장현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