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코리아휠라코리아가 축구화 스타일의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인조 가죽으로 만들어져 무게가 가볍고 신었을 때 착화감이 뛰어나 오래 걸어도 불편함이 없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신발끈을 강조한 스포티한 디자인의 '트위스터'와 벨크로 테이프(찍찍이)가 두 개 달린 귀여운 디자인의 '스톰' 등 2종류다. 습기와 오염에 강한 신세틱(synthetic) 원단으로 만들어져 물손질이 가능하다.
사이즈는 245~285㎜다. 6만4,000원.
■ 해피랜드 캐릭터 유모차
해피랜드 프리미에가 캐릭터 유모차를 출시했다.
캐릭터 유모차에는 귀여운 프리미에 캐릭터 강아지 인형이 부착돼 있으며, 주시트와 기저귀 가방, 비닐커버 등이 함께 구성돼 있다.
추운 날씨에도 아이를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보조장치도 갖추고 있다. 앞 뒤 바퀴의 360도 회전, 고정 등받이의 4단계 조절이 가능하다. 핸들손잡이 꺾임 기능이 있어 보호자의 신장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연령은 2개월~만 2세. 27만원.
■인따르시아 '바쉬 입체 팬티'
인따르시아가 내의 브랜드 '바쉬'에서 입체 팬티을 출시했다
10대~20대의 젊은 층을 겨냥해 만들어진 입체 팬티는 앞부분에 당근 펭귄 등의 캐릭터로 된 입체 문양을 적용, 재미있게 처리했다.
입체모양 안쪽은 메쉬 처리해 부드러운 질감으로 착용감이 편하다. 다기능성 원적외선인 인스바이오를 적용한 제품으로 혈류 흐름을 좋게 해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남성용 1만4,000원, 여성용 1만3,000원.
■남양알로에 '바디ㆍ헤어 세트'
남양알로에가 면역력이 우수한 액티브 알로에를 주원료로 한 '베라스파 알로에 3종 세트'와 '바디 1호 세트'를 출시했다.
베라스파 알로에 3종 세트 중 베라스파 알로에 샴푸와 린스는 액티브알로에의 보습효과로 모발을 보호하고 건강한 두피를 유지해 준다.
바디 클린저, 바디 로션, 샤워 코롱 등 바디 1호 세트는 주원료인 액티브알로에의 미용 효과로 피부의 신진대사기능을 증진시킨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장미수, 허브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 성분을 함유,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굳셀코리아 롤렌스 선글래스
굳셀코리아가 안경 다리가 없는 초경량 선글래스 '롤렌스'를 수입, 판매한다.
특수 필름소재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시력보호ㆍ자외선 차단ㆍ눈부심 방지 기능을 갖췄으면서도 무게가 거의 나가지 않아 착용이 편안하다.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할 수 있는 코팅처리가 돼있다.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하지 않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착용시 눈의 좌우 끝부분(관자놀이)에 밀착되므로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원산지는 미국이다. 1회용이며 7,000원선에 판매될 예정이다. (02)6248-8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