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화L&C 친환경 프리미엄 유아매트 출시


한화L&C는 25일 EQ매트 ‘COLORMATE(칼라메이트)’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유아매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Color+Mate’의 조합어인 칼라메이트는 칼라로 아이들의 감성과 창의력발달에 도움을 주는 친구 같은 칼라매트라는 의미로 공간ㆍ색채ㆍ매트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약 1년여의 기간에 걸친 연구로 탄생한 제품이다.


한화L&C는 기존 유아용매트와 다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유아매트 전문기업 알집매트와의 전략적 제휴로 알집매트만의 우수한 품질력을 그대로 반영하고, 색채심리연구소 스메나가메소드와 함께 감성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칼라조합을 연구해 차별화된 디자인 패턴을 제품에 적용했다.

관련기사



또 국가공인인증기관(한국건설생활시험연구원)이 인증한 인체에 무해한 소재(8대 유해원소/프탈레이트 가소제/폼알데하이드 불검출)로 만든 친환경 제품이자 뛰어난 쿠션력과 함께 특허 받은 알집구조로 탁월한 층간소음 감소 효과를 나타낸다.

한편 한화L&C는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대상으로 깜짝 반값할인 이벤트를 포함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화L&C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EQ매트 제품을 지속 개발해 고객 중심의 프리미엄 유아용 매트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