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체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사고력수학교육기업 시매쓰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재원생 및 학부모 모두에게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스위트 뮤지엄' 전시회 관람비용을 최대 20~40% 할인해준다. '스위트 뮤지엄'은 쿠키와 초콜릿ㆍ설탕 등 먹거리 재료들이 예술작품으로 변화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신개념 전시회다.
천재교육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8일까지 '우등생 해법시리즈 찾기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2, 전자사전, 피자상품권(20명)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어린이채널 재능TV는 홈페이지에서 '또봇이 전하는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맞혀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변신자동차 또봇'을 끝까지 시청한 후 또봇이 전하는 신년 메시지를 홈페이지에 적으면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변신자동차 또봇 로봇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28일 오전10시30분부터 영등포 CGV 5관 아이오소노관에서 총 150쌍의 학부모 자녀 커플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브런치를 제공하고 '앨빈과 슈퍼밴드 3'를 무료 관람하도록 해준다.
대교의 영어학습사이트 스마티앤츠에서는 31일까지 스마티앤츠 사이트에 신규 가입한 후 1회 이상 학습을 체험하는 전원 모두에게 휴대폰으로 베지밀(190㎖) 기프티콘을 전송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