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클릭! 창조상품] 안구건조증 등 부작용 없이 5분이면 OK

에스엠인터 '속눈썹파마 키트'


에스엠인터내셔널의 섹시아이 셀프 속눈썹파마 키트(사진)는 그동안 각종 부작용을 유발했던 기존 속눈썹 연장술의 문제를 한번에 해결한 대안제품이다.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아찔한 컬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속눈썹파마 키트 제품은 안구 건조증을 비롯한 각종 부작용을 일으키는 단점이 있었다. 뷰티에 가장 민감한 20~30대 여성들은 부작용을 감수하면서까지 속눈썹 연장술을 받는 경우도 많았다. 이를 완벽하게 개선한 섹시아이 셀프 속눈썹파마 키트는 이미 무료시연회를 개최해서 100명의 시연단을 통해 컬링효과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관련기사



이에 따라 현재는 네이버 샵N 섹시아이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무엇보다 클리어글루는 놀라운 접착력과 함께 젖은 면봉 하나면 말끔히 제거되며, 실리콘 로트는 눈 형태에 관계없이 부드럽게 안착된다. 완벽한 컬링효과와 더불어 획기적인 시간 단축도 장점이다. 기존제품이 1제와 2제가 각각 20분씩 소요됐다면 섹시아이 셀프속눈썹파마 키트 1제, 2제 모두 5분이면 충분하다.

이세경 에스엠인터내셔널 대표는 "속눈썹파마 키트를 만들기 위해 기존의 한국제품과 일본제품을 총망라해 시장조사한 뒤 경영자와 모니터요원들이 직접 테스트해 최적의 상품을 개발 키트화했다"며 "눈 건강을 유지하면서 미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제품 섹시아이 셀프 속눈썹파마 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해서 젊은 여성에게 온·오프 미용을 보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2)899-6929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