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헬로tv서 수능 마지막 정리하세요

특집관서 VOD 500편 제공<br>수능 후엔 출제경향 등 분석

수능 막판 정리와 시험 후 지친 심신을 치유해 줄 수험생 전용 특집관이 마련됐다.

CJ헬로비전은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서 오는 14일까지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수능 특집 주문형비디오(VOD)관'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수능 특집관은 총 500여편의 VOD를 분야별과 수능 전과후 등 상황별로 제공하며, 헬로tv 가입자는 무료로 볼 수 있다. 수능 당일인 7일 오전까지는 'EBS 파이널 모의고사' VOD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가장 부족하다고 느끼거나 필요한 과목만을 골라 이용할 수 있다. 수능 다음날인 8일 오전에는 각 영역별 출제 경향 분석, 난이도, 신유형 등 EBS에서 준비한 수능 과목별 해설 프로그램 총 52편을 제공한다. 또 'tbs 기적의 TV상담 받고 대학가자', 'EBS 인문학 특강', '언어논술 이것만 알면 반이다' 등 수능 이후 대입전략과 서울 주요 대학의 논술 합격 전략 VOD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수능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VOD도 준비돼 있다. 수험생들은 'TV 한 권의 책',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계절의 식탁' 등의 힐링 프로그램과 '럭키', '호로비츠를 위하여', '마이리틀 히어로' 등의 영화 VOD를 이용할 수 있다.

이영국 CJ헬로비전 마케팅실장은 "헬로tv에서 제공하는 수능특화 VOD가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적기에 공급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