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코오롱, 기업 블로그ㆍ페이스북 오픈

코오롱이 고객들과의 온라인 소통공간을 대폭 확대한다.

코오롱은 4일 그룹 공식 블로그(kolonblog.tistory.co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블로그의 이름은 ‘즐거움(Fun)’과 ‘상상(Fantastic)’의 두 단어를 결합한 ‘더 펀타스틱(the Funtastic)으로 지었다.


코오롱은 그동안 패션브랜드와 제약 등 소비자와 직접 대면하는 사업부문 단위로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운영해왔지만 그룹 차원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운영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관련기사



‘더 펀타스틱’은 2030세대와 도전과 창의, 상상을 공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이를 위해 여행, 패션, 정보기술(IT), 건강 등 젊은 세대들이 관심 있는 아이템을 위주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또 2030세대들의 관심사인 신입사원 소식과 채용 등 그룹 및 각 계열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들려준다.

아울러 코오롱은 공식 ‘페이스북(kolongroup)’과 ‘유투브(kolonsns)' 채널도 함께 열어 소셜공간에서 고객들과의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코오롱은 블로그와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블로그 상에 있는 퍼즐게임을 완성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고급 디자이너 슈즈 ‘슈콤마보니’ 신발교환권과 남성캐주얼 브랜드 ‘커스텀멜로우’ 카드홀더, 비타민워터 등을 제공한다.


김현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