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모델하우스 여름이벤트 발길끄네

바캉스 용품에 영화관람권·호텔 숙박권까지

건설사들이 모델하우스에서 휴가용품을 경품으로 내거는 등 여름 이벤트를 잇달아 열고 있다. 캠핑용품에서 호텔 이용권까지 경품의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과 대우건설은 서울 마포구 아현동 '마포 래미안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방문객 중 상담고객들에게 주말마다 야외돗자리, 캔들 방향제, 선크림 등의 여름휴가용품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GS건설·SK건설·현대산업개발이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에서 분양 중인 'DMC가재울4구역'도 '섬머(Summer)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3일까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토·일요일 추첨을 통해 선풍기와 튜브보트 등을 비롯해 전기밥솥·커피메이커·핸드블랜더 등의 가전제품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포스코건설의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텐트는 물론 아이들의 튜브, 구명조끼 등 바캉스용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회원권과 영화관람권도 경품으로 등장했다. 현대산업개발이 서울 마포구 아현동에서 분양 중인 '아현 아이파크'는 계약자에 한해 부산 해운대의 특급 호텔인 파크하얏트 부산 숙박권(1박)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남기업의 '수원 아너스빌위즈'는 모델하우스를 사전 예약하고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영화관람권을 제공하고 있다.

강현구 포애드원 부장은 "여름철은 상대적으로 모델하우스가 한산한 편이라 시간 여유를 두고 꼼꼼하게 둘러볼 수 있다"며 "내 집 마련 계획이 있는 수요자라면 일거양득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