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출 청소년 보호 및 극단 지원 활동
KFC는 최근 가출 청소년 보호를 위한 청소년 쉼터 및 장애인들을 위한 극단 후원에 나서는 등 활발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KFC는 `청소년과 함께 하는 거리거리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동대문 두산 타워 앞에서 실시되는 청소년들을 위한 거리 상담에 햄버거를 지원하는 등 청소년쉼터 후원에 나섰다. 가출 청소년 보호와 상담을 위한 `심야길거리 상담`은 올해 12월까지 매주 동대문 두산타워 일대와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등에서 진행된다.
두산주류BG, 청주 사이트 오픈
두산 주류BG는 국내 주류회사 최초로 청주 포털사이트(www.cheong-ju.co.kr)를 3일 오픈 한다.
이번에 개설되는 사이트에는 청주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문화 등의 컨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두산 주류BG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다음주부터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 등을 증정한다.
샤넬 수제품 단독 판매
현대백화점 본점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샤넬의 핸드메이드 콜렉션 `Satellite Love`를 단독 판매한다. 샤넬은 지난해 협력관계를 유지해온 5개 수공업체 인수를 기념, Satellite Love로 이름 붙인 33개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Satellite Love 콜렉션은 새틴 스커트와 비즈가 달린 스웨터, 쉬폰 블라우스, 플리츠 탑, 크리스털이 수 놓인 스웨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유럽, 미국, 일본, 한국 등 17개 점에서만 판매한다.
국순당 여름 대축제 행사
국순당은 3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하!하!夏! 대축제`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동안 백세주 병의 제조 번호를 응모하면 총 931명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국순당상 1명에게는 대형 프로젝션 TV를 포함한 홈씨어터 시스템, 백세주상 10명과 화목상 20명에게는 각각 제주도 여행권(2인용)과 건강 검진권을 등을 증정한다.
신제품 출시 이벤트
보령메디앙스는 과학적인 수유에 중점을 둔 `누크 퍼스트 초이스`를 세계 최초로 국내에 선보이는 기념으로, 제품 출시일인 7월3일 태어난 모든 아기들에게 10만원 상당의 탄생팩을 나눠주고 탄생 100일째인 10월10일에는 제품을 사용하는 7월 탄생아들을 대상으로 한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김정곤기자 mckids@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