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는 법인 차량관리 시스템(FMS)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는 FMS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간 FMS 장착대수에 따라 20대 미만은 3개월, 20대 이상은 6개월간 월 이용료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FMS서비스는 최첨단 LBS(위치기반서비스) 및 텔레매틱스 기술과 차량관리 솔루션 등을 하나로 결합해 정확한 운행정보를 바탕으로 유류비 등 차량운영비용을 절감하는 효과와 효율적인 운행관리를 가능하게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자동으로 생성된 운행정보를 통해 차량 상태관리가 용이해져 안전한 운행과 업무 외 이용률을 줄일 수 있게 된다.
내비게이션에서 블랙박스에 녹화되는 화면을 동시시청이 가능하며 후방 카메라로 후면 시야 확보가 가능해져 고객의 안전운행을 돕게 된다. 차량관리솔루션 연동으로 차량의 실시간 위치가 파악돼 고객 신변을 보호하고 차량 분실 시 차량 추적이 가능하다.
KT금호렌터카에서는 FMS서비스를 표준형(월 2만원)과 내비게이션형(월 2만5,000원, 이상 부가세 별도)으로 제공한다. 월 통신요금은 36개월 계약기준으로 단말기, 가입비, USIM비, 설치비 및 통신료, 관제비가 포함돼 있다. 기업 업무용 차량 10대 기준, 3년간 장기렌터카에 FMS를 이용 할 경우 자산의 효율적 운영을 통한 약 3,000만원 이상의 기대효과가 발생한다.
FMS서비스 관련 자세한 문의는 KT렌탈 마케팅본부(02-3404-996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