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베스트오토 "자동 물내림 제품으로 에너지 아껴요"

친환경 절수책임기업 베스트오토가 창조경제박람회를 방문한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무전원 자동물내림 변좌시트 사용 및 화장실 물 절약법을 설명하고 있다.

베스트오토(대표이사 장석환, www.bestauto.co.kr)는 환경부 지정 물 절약 대행업체(WASCO, Water Saving Company)로 변기 자동물내림을 위한 새로운 화장실 문화 창조의 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는 친환경 절수책임기업이다. 베스트오토가 발명한 핵심 제품은 ‘무전원 자동물내림 변좌시트’와 ‘전자식 자동물내림 비데’로, 특히 세계 최초로 개발한 무전원 자동물내림 변좌시트는 어떠한 외부 에너지도 사용하지 않는다. 본 발명 제품은 인체 하중 에너지만으로 대소변을 구분하여 자동물내림이 가능하며 최대 50% 이상의 절수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무전원 자동물내림 발명 기업 베스트오토는 절수성, 위생성, 편리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통해 지구상에 있는 모든 화장실을 자동물내림 문화로 창조하겠다는 비전으로 글로벌 절수에 앞장서는 친환경 녹색 지속가능 기업이다.

관련기사



친환경 절수책임기업 베스트오토가 창조경제박람회를 방문한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무전원 자동물내림 변좌시트 사용 및 화장실 물 절약법을 설명하고 있다./사진 = 윤평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