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비발디파크에서 소니 액션캠 찍고 경품 받자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소니 액션캠과 함께 ‘라이딩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키장에서 소니 액션캠(HDR-AS30V)으로 직접 본인의 스키, 보드 라이딩 영상을 촬영 후 응모하면 총 10명에게 카메라, 대명리조트 숙박권, 소니헤드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응모를 원하는 참가자는 1월 15일까지 대명리조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aemyungfamily/)에서 온라인 사전신청을 완료해야 현장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접수를 완료한 참가자는 1월 6~17까지 총 10일기간 중 방문해(주말제외) 현장이벤트에 참여해야 한다. 비발디파크 스키장 현장이벤트 부스에서 액션캠을 대여하고 본인의 라이딩 영상을 촬영 후 액션캠을 반납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액션캠은 헬멧, 고글, 머리, 팔 등 장비나 신체 일부에 부착하여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영상을 생생하게 담을 수 있는 장비이다. 응모된 라이딩 영상은 비발디파크 유튜브로 자동 업로드 되며 1월 21~29일 9일간 온라인투표를 통해 톱10을 선정하게 된다. 톱10에 선정된 사람에게는 1등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1명), 2등 소니액션캠 2명, 3등 대명리조트 주중숙박권+오션월드입장권 (3명), 4등 소니헤드폰(4명)을 제공한다. 또 콘테스트에 참여만 해도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경품도 제공된다.


최수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