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현대건설, 협력사 정기총회 개최...동반성장 다짐

현대건설 협력사 대표들이 제주도 해비치호텔에서 열린 2014년 협력사 정기총회에서 정수현 현대건설 사장의 인사말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이 협력사 협의회 정기총회를 열고 협력관계 증진 및 동반성장을 다짐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7일부터 이틀간 제주도 해비치호텔에서 ‘2014년 협력사 협의회 정기총회 및 경영자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날 행사는 현대건설 임직원과 205개 협력사 대표 등 254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사 협의회 정기총회’, ‘경영자 세미나’, ‘우수 협력사 포상’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모인 협력사 대표들은 세미나에서 ‘현대건설 신성장 전략’, ‘2014년 주요 구매 정책’ 및 ‘품질/안전 관리를 주제로 한 특강을 경청했다. 또 현대건설은 ‘우수 협력사 포상’에서 최우수 협력사에 윤일건업, 우수 협력사에 분과별 29개사 등 총 30개사를 선정 후 포상했다. 선정된 우수 협력사에 대해서는 계약이행보증 50% 감면, 해외현장 견학, 입찰추천 평가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현대건설 정수현 사장은 “작년 한 해 협력사들의 변함없는 지원 덕분에 대내외적인 변화와 위기 속에서도 좋은 실적을 거둘수 있었다”며 “현대건설과 협력사들이 이상적인 상호협력 관계를 이루어 서로 없어서는 안 될 동반성장과 지속가능의 길을 열어갈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