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가 출시한 명품 마루 '크로젠E0(사진)'는 사용과 관리가 편한 강화마루의 실용성에 원목 느낌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프리미엄 강화마루다. 이 제품은 친환경성을 대폭 보강해 바닥재에 따른 아토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로젠E0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국내 강화마루 중 유일하게 'E0' 등급을 받은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다. E0는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을 나타내는 자재 등급표시로 국내 강화마루 중에서는 최상위 등급이다. 시공시에도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클릭 방식을 통해 유해물질의 방출을 최소화했다.
또한 원목 느낌을 최대한 살려 고급스러움도 강조했다. 자연스러운 마루의 형태를 살리기 위해 89㎜의 소폭 사이즈로 출시했다. 표면 마감에 우드 래커 시스템을 도입해 자연스러운 나무의 질감을 표현했다.
회사의 한 관계자는 "저급 중국산 강화마루 유통이 늘고 있어 고객들이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크로젠E0는 가족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향후 성장 잠재력은 더 무궁무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동화자연마루는 고객 서비스에 있어서도 타사 제품과 차별화를 둬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회사는 기존 그린 서비스를 대폭 강화해 강화마루 전 제품의 무상 품질보증 기간을 3년에서 10년으로 확대, 고객들이 동화자연마루를 사용하는 기간에는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