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사진]트라우마를 지닌 천재 '빅터 프랑켄슈타인' 3인방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 단 하나의 뮤지컬. 2014년 가장 기대되는 신작,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주최:충무아트홀, SBS, kt Media hub, ㈜인터파크INT, ㈜쇼텍라인, 제작: 충무아트홀)의 제작발표외가 2014년 1월 20일 오후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음악감독을 비롯해 배우 유준상, 류정한, 이건명, 박은태, 한지상, 리사, 안시하, 서지영, 안유진, 이희정, 김대종 외 전 출연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그동안 베일에 싸여왔던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뮤지컬 넘버를 출연진들의 무대로 첫 선을 보였다. / 사진 = 이유석 인턴기자

20일 오후 서울 중구 충무아트홀에서 열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제작발표회에서 ‘빅터’역의 뮤지컬배우 유준상, 류정한, 이건명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관련기사



이 자리에는 김희철 프로듀서, 왕용범 연출, 이성준 음악감독, 배우 유준상, 류정한, 이건명, 박은태, 한지상, 리사, 안시하, 서지영, 안유진, 이희정, 김대종 등이 참석해 뮤지컬<프랑켄슈타인>의 제작과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뮤지컬<프랑켄슈타인>은 메리샐리의 소설 ‘프랑켄슈타인’을 원작으로 제작 중인 창작뮤지컬이다. 뮤지컬 스타 유준상, 류정한, 이건명, 박은태, 한지상이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오는 3월 18일 충무아트홀 대극장서 개막.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