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팡’ ‘슈가팡’ ‘과일나라 앨리스’ 등 전 국민이 즐기는 대세 모바일 게임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는 위메이드는, 이 게임들을 활용해 대회 개최를 비롯한 각종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자 하는 문의가 대폭 증가함에 따라, 보다 효율적인 운영 및 관리의 필요성을 느껴 이 같은 환경을 구축했다.
이 페이지를 통해 간편한 방식으로 지원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음은 물론, 위메이드가 제공하는 다채로운 혜택, 대회 준비에 필요한 진행 및 디자인 가이드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여러모로 유용하게 활용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금융ㆍ유통 등 여러 산업 군으로부터 빗발치고 있는 제휴 관련 문의가 위메이드 모바일 게임들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해주고 있다”며 “성공적인 대회가 열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대회 외에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추진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위메이드는 전략적 제휴를 맺은 씨티은행 명동중앙지점과 메가박스 코엑스점 입구에 위치한 LG 전자 모니터 체험존에 대형 터치 스크린을 설치하고 ‘캔디팡’ 및 ‘슈가팡’ 게임존을 운영 중이며, 지난 7~8일 부산 롯데 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개점 5주년 맞이 ‘캔디팡’ 대회를 열었다.
위메이드 모바일 게임들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5일부터 진행 중인 제 1회 연예인 ‘캔디팡’ 대첩에는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온유, 달샤벳의 세리, 지율, 개그맨 유상무와 장동민, DJ DOC의 김창렬, 가수 솔비 등 대한민국 인기 스타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으며, 좋아하는 연예인을 승리를 기원하는 팬들간의 뜨거운 응원 대결이 펼쳐지며 갈 수록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