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지구촌에 재미 바이러스 심는다

LG전자, SNS 라이프스 굿 캠페인 시작


LG전자는가 연말을 맞아 세계인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한 ‘라이프스 굿(Life’s Good)’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캠페인을 전세계적으로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LG전자는 이 캠페인을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와 독립국가연합, 유럽, 중동, 아프리카, 중남미 등 30여 개국에서 순차 진행한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캐나다 출신 인기 팝그룹 모팻츠(Moffatts)의 뱅뱅붐(BANG BANG BOOM)을 편곡 및 개사해 캠페인용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 이 비디오는 사용자가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소셜 뮤직비디오와 문자음성 자동변환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가 선택한 사진과 이름이 뮤직비디오 속 화면과 음성으로 등장한다. 옵티머스 G와 시네마 3D 스마트TV 등 LG전자 전략 제품들도 곳곳에 출연한다.

관련기사



LG전자는 캠페인 론칭에 맞춰 20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라이프스 굿, 내 인생이 즐거운 건 너 때문이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LGstory)과 전용 사이트(http://lifesgoodlg.com)에 접속해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G, 포켓포토, 쿼드비트 이어폰 등을 증정한다.

김기완 LG전자 글로벌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기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LG 브랜드와 제품 체험을 통한 즐거움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김흥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