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유안타증권, 개인투자자 대상 후강퉁 투자설명회 개최

유안타증권은 오는 11일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후강퉁(상하이증시-홍콩증시 교차거래) 투자설명회를 전국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제 3회 유안타 후강퉁 Day’로 명명된 이번 설명회에는 대만 유안타증권 상해사무소 투자전략가 시웬빈(施汶秉, Wenbien Shih)이 현지 전문가의 시각을 전달하기 위해 강사로 나선다. 이 자리에서는 그가 제시하는 중국 시장 전망 및 추천 종목 TOP 10을 사내 방송망을 통해 전국 지점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유안타증권 측은 덧붙였다. 각 지점 차이나 리더들이 중화권 리서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중국 유망 주식에 투자하는 랩어카운트 ‘We Know China Wrap’ 등 중국 시장에 간접 투자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상품들인 ‘유안타 CHINA Collection’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관련기사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전략본부장은 “고객 접근성 강화를 위해 가입한도를 낮춘 랩을 선보이는 등 최근 중국 본토에 투자하는 간접투자 상품 라인업 확대와 더불어 관련 상품 문의와 가입도 점차 느는 추세”라며, “후강퉁 4개월차에 접어들고 향후 선강퉁(선전증시-홍콩증시 교차거래) 시행 모멘텀이 예상됨에 따라 관련 중국 투자 금융상품도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11일 오후 4시 30분부터 각 지점 객장에서 진행되며, 관심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 및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